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setNet1_2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4회 김포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기사승인 2018.10.15  18:28:31

공유
default_news_ad2
   

13일 김포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회장 김인섭)는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 운동장에서 한마음체육대회를 열었다.

매2년에 1회씩 개최되는 한마음체육대회에서는 족구, 제기차기, 단체줄넘기, 신발양궁, 줄다리기, 축구, 오프닝공연 , 축하공연, 각 지역별 장기자랑등이 펼쳐졌으며 생활안전연합회원님들의 공로를 위한 감사장 및 표창장 시상식이 있었다.

이 행사는 치안활동에 전념하느라 애쓰는 김포경찰서 가족과 생활안전연합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호간 화합과 단결을 위한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로 강복순김포경찰서장, 정하영시장, 신명순의장 , 홍철호 국회의원, 시.도의원, 김포경찰서 각 협력단체장및, 생활안전연합회 각 지역 협의회장및 각 지역의 지구대장, 파출소장 , 민간단체장, 김포경찰서 직원, 생활안전연합회 회원 다수가 참가하여 화합과 단결의 한마당을 펼쳤다.

김인섭 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제 4회 김포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사하다. 아울러,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강복순 서장님과 정하영 시장님을 비롯한 내빈 분들과 경찰서 협력단체장님과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주신 각 지역 생활안전협의회 회장님을 비롯한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안전한 김포를 만들기 위하여 민·경 협력치안을 위한 가교역할과  지역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로 최선을 다하겠다.
그동안 치안활동에 전념하느라 애쓰신 김포경찰서 가족과 생활안전연합회 위원님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원 상호간 화합과 단결을 위하여 마련된 자리이니

모두 한마음이 되어 뜻 깊은 자리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생활안전연합회는 10개의 파출소중 아홉 곳에 각 지역 회장님을 비롯하여 총 30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우리의 역할은 범죄로부터 안전한 김포를 만들기  위하여 민·경 협력치안을 위한 가교역할과  지역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setNet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